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최유화 - 드라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13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본적 있어요? 안봤나요~ 그럼 드라마 "라이프" 봤어요?조승우&이동욱 주연~?ᄒᄒᄒ 드라마를 보면 공통점이 있어요.네~ 바로 배우 최유화씨가 출연합니다.! ᄒᄒ 최신목을 집중하고 있는 배우입니다.임신하고 집에서 노니까 이렇게 TV / 스타에 관심이 많아지네요. 배우 최유화씨가 출연한 드라마 스페셜 - 도망자들의 촬영지도제가 나쁘지 않은 벽초지 문화수목원이었어요! 그래서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


    >


    신선한 가면~? 하면 보기 배우 최유화 이번에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에서 주연을 맡고 영화 타짜 3에서 김 맥 후(후)?? 역할을 다한다고 하네요~"좋아하는 배우라서 자세히 보면 좋지만 노출이 어느정도 심한가"부터 관련 검색어 '에 '노출'이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네요.


    >


    배우 최유화씨의 인스타그램은 밑클릭에서 꽤 많은 게시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iyuhwa/


    >


    >


    >


    "배우 최유화씨의 필모그래피를 봤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속마음이 깊으시네요.뜨지 않는 케이스라고 생각되네요.~ 조만간 빛을 발휘하겠지~? ᄏᄏᄏᄏᄏ


    >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의 촬영지는 벽초지 문화수목원입니다.어디 했는데도 본인 내도가 확실하네요조만간 빛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가볼 생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