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례 카페 추천]책발전소-북카페/조용한카페/생딸기 와플/오상진아나운서카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8:03

    >


    위례의 조용한 카페를 추천합니다.바로 아래층의 1층에 스타벅스가 있지 못하는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워서 자리가 산 상치 없을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본발전소에 갑니다. ​


    >


    >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는 누구나 편하게 갈 수 있어요. 무료 주차도 가능할 것이다. 문을 열고 들어간 오상진 아나운서가 반겨주셨네요. 쿠쿠쿠


    >


    >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대 소음료 외에 와플과 쿠키가 준비되어 있어요. 생딸기와 풀과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


    >


    에그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였어요~! 어린이 음료수도 많네요.


    >


    >


    카운터 맞은편은 이렇게 책을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은근히 책 종류가 많대요.가끔 읽고 책을 사기도 합니다.


    >


    책마다 오상진의 아본인 운서의 코멘트가 쓰여져 있습니다.센스 있는 추천글 ​​


    >


    이곳은 아이들의 책이 훌륭하게 전시되어 있어요! 평일은 조용한 편이지만 주말에는 대가족 단위로 아이들도 많이 와요. ​​


    >


    >


    주문한 생딸기 와플이 왔습니다!!


    되게 맛있을 것 같아, 생딸기 듬뿍.블루베리와 라즈베리는 냉동입니다.벨기에 와플 스타일이에요.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정이 아니에요. 푸석푸석한 감정단것이 좋지않으면 딸기시럽을 빼달라고하면 될것같습니다.!! 단독서 전부 드셨네요. 쿠쿠쿠


    >


    천장에 플러스니컬 장식이 예입니다. ​


    >


    자신감무자신감,초록빛인테리어. 실제로 내부가 너무 넓고 좌석도 많아요.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 이전에도 혼자 가서 책을 읽고 있었는데 한 꼬마가 옆에 앉은 남자에게 수줍게 사인을 받고 있었습니다.옆을 못봐서 몰랐는데 오상진은 자신의 은서였습니다. 연예인과 자기가 나란히 앉았다고 집에 가서 자랑했어요. (웃음) 요즘은 사람이 더 많아진거 같은데.. 그래도 조용하군요. 귀여운 카페에서 조용히 책을 읽고 싶다면 추천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