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고미의 사진첩 털기 feat. 넷플릭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7:31

    안녕하세요, 오미다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문으로 돌아왔습니다! 후잇님들의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주세요.나는 요즘 엘리트들이라는 스페인 드라마를 봤는데... 그렇긴 시즌 2까지 정주행 달리보료쯔 넷플릭스 엘리트들이지만... 저택이 되어 버렸어..


    >


    아니야, 다 비주얼이야. 완전 나쁘지 않아.챠챠 sound에 영어도 아니고 스페인어로 와아다다.내용하지만, 이것은 무엇인가 했었는데, 차차 적응 특유의 발 sound과 제스처에 첫차가 포섭되고 이것이 안...고교생이 맛나프지앙요.생각처럼 약, 술 이성 관계 등 ㅋㅋㅋㅋㅋㅋㅋ하고 있지만 개꿀 잼다는 것(울음)역시한 비윤리적이었고, 드라마는 시즌 3제작되어 댄싱무 두근두근하는 어떤쵸


    >


    >


    ​ 나의 시즌 1,2치에오링아이케도우루 필사 와서 카르스 라.엘리트들에게 엄한 사람 온 배우와 유 영 아이 중이었다..꼭 봐주세요.나와 함께 이 여운을...다 같이. ​ 후 그렇게 하고 있는 님의 포스팅에서 만난 신세계 지하 1층에 생긴 팝업 스토어 베이커리에서 유명한 베이 커스가 팔미 카레를 판매하려 하고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


    >


    뭐야, 저 큰 초코렛ㅠ 대히트 ㅠㅠㅠ 11보다 앞에서 초콜렛에 그 다움그오소 굳히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돌아 오는 초낭랑"팔미 카레를 검색하니 곧바로 상단에 베ー카ー즈팔미카레이 스스로 먹고 싶었어!즐거운!!!​


    >


    ​ 명절에 내려온 아우이와 맛 볼 겸 한단 2개만 구매했지만 5개 구매하는 것이 좋았어요.​​


    >


    자고 하나 하면 느끼지 못에 없어져명절에 11명 한명의 부모님이 잡고 깨끗하잖아요라고 했습니다.11개 줬기 때문.9월 30하나 카지라니카 그 전에 한번 다녀와야 합니다.​


    >


    명절에는 마블 시리즈를 정독했대. 아니...하아...이 장면이 툭.. 과거로 가기전 잠시후에 보려고 익살스럽게 스토리했던 나쁘지 않은 타샤...다시는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청물...


    >


    그리고 지금쯤 유행하는 지구 젤리, 팝핑 보바를 먹는 색종이와 함께 최근에 유행한 UFO 우주 캔디입니까?


    >


    이런 모습을 하고 있고 겉으로는 음식과 같지만 속에 시큼한 가루가 들어 있어서 이게 처음 맛잇던 (웃음) 소견보다 너무 시큼하지 않아서 가끔 입심했을 때 소견본이었어요. ᄋᄉᄋ


    >


    게임이 잘 안 된다는 차 군을 만나기 힘들기 때문에 출동 캐리에 가고 싶은데, 질질 끌렸었어...사진은 게임이 끝나고, 기쁘지 않은 것을 기다리며 솔로로 하는 나쁘지 않은...뚝배기 상자...캐리에 가서 만두만 먹다..1년 이상 배린이... 실화...?


    >


    매일 화창한 나날로 뭉게뭉게 핀 구름을 보고 토마시마로를 구운 스모어가 생각하는 것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입니다.본인이 스토리가 아닌데 왜 밥맛이 나는지... 야무지게 해봅니다.개는 오우거의 매일은 20000!!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