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병재섭외 현실 풍자 코미디언 블랙코미디의 대가 MC 사회 강연섭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06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오핸시은유병제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유뵤은지에은 하나 988년 5월 6일 충남 홍성군에서 출생했고 현재는 SANDBOX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유병재는 음악 활동도 한 적이 있는데요.가장 유명한 음악은 "너의 여자 friend"라는 곡으로 music 비디오로 UCC에서 큰 유행을 얻어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가사를 보니깐.. 니여자가 friend 못생겼다고 고백하는 내용이라고.. 아.. 이게 참 웃긴개그라서 본인.. 웃긴데 슬프다...ᅲᅲ웃음


    >


    유뵤은지에은 SNL코리아에서 방송 작가 겸 크루로 활동하며 시즌 6에서 하차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그가 출연한 일의 프로그램이 SNL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엠핀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에 유세윤 감독의 조연출역으로 출연한 것이 아내 Sound라고 합니다.즉석 당시에도 어느 정도 인지도를 높였지만 방송 특성상 SNL처럼 혼자 주목받는 부분은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


    방송 기간도 길지 않아 인지도는 높지 않았지만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 팬들에게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향후, SNL로 지금까지의 직업 크루에 합류해, 대중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누구나 인정하는 그만의 분해서 고통 받는 연기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한다.


    >


    유뵤은지에은 쵸쯔남 2녀 중 막내 아들로 태어났습니다.집이 가난했지만 그가 태어날 당시에는 남아선호 사상이 남아있어서 언니들보다 가난하게 자라지 않았다고 해요.유병재라는 이름은 부처님처럼 제일의어자신라의 재상이 되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부모님께서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


    유뵤은지에은 고교 시대 문과에서 모의 시험 전 하나 0등 벼인 우수 학생입니다.고 생각합니다만.가끔은 전교 하나 같은 것도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그는 당시 글쓰기와 시나리오를 쓰는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


    해안 농어촌 특별 전형으로 서강대 신문 방송학과에 입학한 그는 3학년 때 휴학을 오래 한 학과에 다니는 사이도 중퇴를 했습니다 하고 있습니다.과인에 의하면 청춘축제 때는 조별과제가 그렇게 하기 싫어서 자퇴를 결심했습니다.


    >


    지금 다 까먹은 줄 알았다. 잊어버린줄알았는데 어딜 가나 내 앞에는 길거리 네가 있고 카페베네, 동갑, 김창숙 부직, 동갑편, 땡땡, 동갑"


    >


    위 글은 유병재가 과거의 이별의 아픔을 그 소리아 본인의 개인 홈페이지에 작성한 것입니다.


    그때 카페베네라는 커피숍이 많이 생겨서 신고 있었고 김창숙도 붐이 났고 평강탄이 버스 마케팅을 점령할 때라 계속 소견자신은 헤어진 애인을 이렇게 포현한 것 같았어요.


    >


    이강우 병재는 이 글로 인해 편강 의원 측에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표시로 기념품을 받았는데요.소화제나 위장약을 원하던 그에게 온 선물은...? 편강탕이 적힌 모자였다고 후기를 흘려보내면서 박장대소를 하기도 했습니다.


    >


    유병재는 요즘 치약 광고를 찍게 됐거든요.전지적 간섭 시점에 출연한 그는 120퍼센트 정에 시의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잊을 만하면 누렇게 말하던 양세형에게 특히 공이 크다며 고마워했습니다.


    >


    이에 대해 양세현은 황니의 캐릭터는 이제 사라지느냐고 물었고, 유병재는 현재의 치아 상태를 보였습니다.이를 본 양세현은 완전히 착색한 상태라고 예상하고 스튜디오를 웃소리의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


    한편 유뵤은지에는 오래 전 일 0월 26일 코피노 아이들 때문에 일하는 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어요.'코피노'는 대한민국인을 뜻하는 '코리안'과 필리핀인을 뜻하는 '필리피노'가 합쳐진 '예기'로 대한민국 남성과 필리핀 여성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입니다.


    >


    코피노 어린이들은 한국인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현지에서 사회적 홀대와 빈곤 속에서 자라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이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1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는 유뵤은지에.1번씩 코피노들이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을 보면 같은 국의 사람으로서 화도자 신고에서 죄송한 마음도 컸지만, 댁은 좋은 처음이네요.~1000만원은 아니지만 작은 돈도 기부가 가능한지 알아봐야 합니다:)


    >


    유병재는 MC와 연사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이 9월 29하나 SBS'집사 부하 나체'에 출연한 그는 ' 바른 사과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습니다.


    이날 유병재는 "지나치게 표현한다면 진심이 아니면 사과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운을 。다.


    >


    이어 죄책감을 줄이고 싶어 하는 자신을 위한 사과는 더 큰 잘못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억울함을 표명하는 사과는 차라리 안하는 게 낫다고 단호하게 전했습니다.


    또 '~~을 떠서 본인'이라는 표현과 실수 후에 본인이 얼마나 힘들었는지에 대한 표현은 사과를 할 때 자제를 해야 합니다.사과의 목적은 용서가 아니라 반성이며 이후 개선점을 내용해야 하는 것이라며 출연자들을 감탄시켰습니다.


    >


    정말 공감 첫 000000000000000퍼센트...다 옳은 이야기 뿐이니 션이도 감탄하고...........유뵤은지에는 코미디 소재를 찾을 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스토리가 첫번째 기준이라고 들었는데요. 정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


    누구 본인도 스스로 생각하기 때문에, 진정한 반성이란 정말 어려운 부분인데.유병재의 말을 들으니 사과하는 상대방의 입장을 다시 생각할 수 있게 됐네요. ~최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