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 전절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31

    갑상선암 #전절제 #입니다 파선염이 단지 반절제는 전절제로 수술을 마치지만 나는 너무 전이가 많아서 솔직히 우울하긴 하다.​ 11시 30분쯤 수술 진짜 간 침대에 누워서 지면 형 가는 병원복도 불빛이 드라마 속처럼 이상한 소견 ​ 세로프게 세계로 가는 길 같았다 어느 순간 기억은 사라지고 누군가가 깨워sound에 굶주린 요소 이상하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이 이전되었습니다 ​ 테테로울 보면 6시에 가까운 시각 ​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수술 부위가 컸다고 동위 원소 치료를 일찍 시작하라는 ​도 다시 들어간 소견 ​ 나는 바보 바보 바보 ​ ​, 수술 부위는 신통한 무통 주사에게 하면 신두 아프지 않다 뭔가 불편할 뿐 ​ 아무래도 모든 남측은 치료도 이렇게 신통방통 속 아프고 순조로우면 좋아요 약을 먹고 자고 식사를 하고 자고, 이틀째 되는 날 나도 무통 주사의 부작용이 찾아왔다. ​ 메스꺼움과 두통 ​ 무통 주사를 그만두었더라면, 훨씬 가벼워졌다 ​ 것 같다며 수술 부위가 아프고 나는 말하지 않​ 식사에 약은 7알씩 이쟈싱하도록 손발 저림 현상과 혈액 검사 수치의 결과, 칼슘 부족으로 칼슘 약 3알그와오 항상 칼슘 주사도 맞았다 방금 고비를 넘기고 이후의 순서는 뭔가 감정을 다잡고 마음을 다잡아 놓고 내일 퇴원하시기를 하루 늦추고 월요일에 가기로 했습니다.나는 이제 내일이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만큼 수술을 받은 상처는 견딜 수 없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